은행권에선 3%대까지 떨어진 예금금리가 다시 뛸 유인이 크지 않다고 보고 있다.
한국전력의 누적 적자는 심각하다.미국도 기름과 천연가스 가격 폭등에 고통을 겪고 있고
전장 등 기술 중심 기업들의 본고장이다.재계는 새해 첫 대규모 경제사절단에 4대 그룹 총수들이 동행할지 주목하고 있다.2023년부터 독일에 첨단 자동차 기술 시험을 위한 스마트 테크 연구소를 건설 중이다.
4대그룹 총수들 동행 여부 주목 뉴스1새해 첫 해외 경제사절단이 꾸려진다.독일은 전통적인 제조 강국으로 글로벌 자동차업체와 기계.
재계 총수들이 내달 독일과 덴마크 등 유럽 방문을 추진한다.
동아일보 단독 새해 초부터 美 리벳조인트 한반도 전개해 北 미사일 도발 감시고법판사들 줄줄이 로펌행… 서울고법만 10여명 사의딸이 다리를 잃었는데… 우회전 일시정지 1년.법정관리에 들어가면 협력업체 피해와 구조조정이 불가피할 것으로 보인다.
이는 태영 측이 스스로 문제가 있다고 밝힌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 우발채무 규모 2조5000억 원에도 미치지 못하는 규모다.com저게 정말 전부라고? SBS는 결국 안 판다는 얘기지? 3일 오후 서울 여의도 KDB산업은행 지하 1층 강당.
태영건설 워크아웃 개시 여부를 결정하는 채권단 협의회는 11일 열린다.3조 원 선으로 예상되는 폐기물 처리 기업 에코비트 지분 50%를 파는 것도 포함돼 있다.